WP Hosting 본인인증 서비스

본인인증 서비스

본인인증 이란?
온라인 이용자가 인터넷 사이트 회원가입, 비밀번호변경, 게시판 글쓰기, 상품구매 시 실제 본인인지 여부를 휴대폰, 신용카드, 공인인증서 등의 수단을 통해 확인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NICE평가정보㈜의 본인인증 서비스는 가입자 성명, 생년월일, 성별정보의 일치 여부 이외에 가입자의 본인 여부에 대해 추가로 확인함으로써 타인의 개인정보 도용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여 사이트의 신뢰도를 제고하고, 고객정보 가치 상승에 따른 기업가치 제고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안내
본인인증 계약조건
상품 기본건수 초과건당 기본료
본인인증 서비스 900건 (월) 60원 50,000원

NICE평가정보㈜ 본인인증 서비스 별도 협의 문의 및 상담처 - TEL : 02-2122-4548  /  FAX : 02-2122-4801

서비스 계약절차
1 서비스 신청 계약
계약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작성하신 계약서 2부를 출력하여, 관련서류와 함께 NICE평가정보㈜로 우편 또는 팩스로 발송합니다.
(제출서류 : 계약서 원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계약서 다운받기
[보내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4-33 나이스평가정보 E-인프라사업실 하희수대리 앞
[팩스] : 02-2122-4801
2 서비스연동 모듈전달
본인인증을 적용하기 위한 기술정보를 신청 회사의 개발 담당자에게 이메일 전달
3 개발 및 테스트
신청 회사의 개발 담당자와 개발(1~2시간 소요) 후 실제 오픈 전 테스트 진행
4 서비스 이용 및 정산
서비스 이용 및 사용개시 익월부터 이용료 정산

NICE평가정보㈜ 본인인증 서비스 별도 협의 문의 및 상담처 - TEL : 02-2122-4548  /  FAX : 02-2122-4801